티스토리 뷰

11월 15일 전세계 시장에 출시된 '데빌리언'은 '두 얼굴의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풀 3차원(3D) 대작 액션 RPG입니다. 인간 캐릭터에서 분노 게이지를 모아 악마와 인간이 합쳐진 '데빌리언'으로 변신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데빌리언은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타격감이 뛰어난 1대 다수의 전투를 접목시킨 게임입니다. 다양한 성장시스템과 데빌리언 변신모드로 진행되는 박진감 넘치는 1:1 대결도 인기 요소입니다.



신규 모바일게임 <데빌리언>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앱 베스트5

1.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2. 데빌리언

3. 킹 오브 킹즈

4. 천하를 탐하다 for Kakao

5. 아톰의 캐치캐치


'아톰의 캐치캐치'는 이용자가 아톰, 아로미 캐릭터가 되어 펫으로 등장하는 밀림의 왕자 레오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모험 중에 만나는 100여 종의 펫을 포획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수집 RPG입니다.



최신 모바일게임 <아톰의 캐치캐치>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최고 매출앱 베스트5

1.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2. 모두의마블 for Kakao

3. 아덴

4. 뮤오리진

5.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동료를 모아 육성하고 애니메이션 스토리 그대로 모험을 하며 보스들과 대결을 펼치는 신감각 터치 배틀 RPG 게임으로, 현재 전세계 41개 국가에 서비스 중입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추천

1. 가디언 소울

2. 골든나이츠

3. 표류소녀

4.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

5. 여신의 키스


'여신의 키스'는 개성 넘치는 미소녀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모바일게임이며, 특히 키스를 통해서 적 지휘관을 회유하는 독특한 캐릭터 영입 방식입니다. 미소녀들의 화려한 일러스트와 2D 애니메이션, 미소녀들의 메카닉 유닛 탑승, 인기 성우들의 목소리 연기 등이 특징적입니다.

댓글